V 회차 줄거리 구매
12회
2022.09.17 (토)
스미의 ‘대접 데이트’를 통해 치즈루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발견한 카즈야. 그러나 현실은 무심하고 치즈루는 오디션을 봤던 영화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는다. 새로운 오디션을 보거나 촬영 스케줄을 감안했을 때 자신이 출연한 영화를 할머니에게 보여준다는 꿈은 이룰 수 없을 것 같다.
미리보기 
11회
2022.09.10 (토)
어느 날 아침, 치즈루가 스미의 렌탈 여친 연습 상대를 부탁하기 위해 카즈야를 베란다로 호출한다. 카즈야는 바로 승낙하지만 사유리의 병세와 치즈루가 신경 쓰여 제대로 집중하지 못한다. 당일 약속 장소에 나가보니 평소와는 다른 모습의 스미가 있었는데…

미리보기 
10회
2022.09.03 (토)
루카와 갑작스럽게 키스를 하게 된 카즈야는 지금까지 루카가 견디게 했던 자신을 돌아보게 된다. 루카에 대한 생각이 카즈야의 머릿속을 가득 채운 그때, 나고미가 치즈루에게 작은 상자 하나를 건넨다. 그것은 나고미가 예전에 남편에게 받았던 약혼반지. 나고미는 그 반지를 치즈루에게 물려주고 싶어 한다. 곤란해하는 치즈루와 견디고 있는 루카의 모습을 본 카즈야는 한 가지를 결의하게 된다.

미리보기 
9회
2022.08.27 (토)
매년 본가에서 열리는 카즈야의 생일 파티. 치즈루의 생일을 축하하지 못한 나고미는 치즈루와 카즈야의 합동 생일 파티를 진행하려고 한다. 카즈야는 어떻게든 와달라고 치즈루에게 부탁하고, 생일 당일, ‘자, 집으로 가 볼까요?’라며 카즈야의 눈앞에 루카가 나타나는데…!?

미리보기 
8회
2022.08.20 (토)
오랜만에 치즈루를 렌탈하려고 사이트를 들어가 보니 치즈루의 랭크가 올라가 있는 것을 깨닫고 기뻐하는 카즈야. 항상 예상 가능한 데이트에 질렸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카즈야는 교복 데이트를 생각해낸다. 교복 차림의 치즈루가 약속 장소에 나타나고 카즈야가 고등학생 때부터 동경하던 데이트가 시작된다……!

미리보기 
7회
2022.08.13 (토)
숙취에 시달리던 카즈야는 어젯밤 일어난 일이 어디까지가 현실인지 기억을 못 하고 있었다. 그 후, 알바 중이던 노래방에서 루카와 만난 카즈야는 루카와의 관계가 오해임을 치즈루가 믿어 줬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 말을 믿지 못하는 루카. 그렇게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 앞에 한 손님이 나타난다. “안녕, 카즈”. 그 손님은 마미였다.
미리보기 
6회
2022.08.06 (토)
"루카와 있었던 일에 대해 치즈루와 오해를 푼 카즈야는 페어한 이웃으로서 치즈루와의 거리도 줄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그러던 어느 날, 키베에게 초대된 술자리에 가니 그곳에는 ‘이치노세 치즈루’가 있었다."
미리보기 
5회
2022.07.30 (토)
루카와 밤을 보낸 후 어느 날 아침, 카즈야는 치즈루와 우연히 집 앞에서 마주친다. 자연스러운 태도를 취하며 치즈루에게 렌탈을 권유해 보지만, 루카와의 관계를 오해받은 채 거절당하고 만다. 어떻게든 오해를 풀고 싶은 카즈야는 다가오는 미즈하라의 생일에 선물과 함께 오해를 풀어 보기로 결심한다.

미리보기 
4회
2022.07.23 (토)
"대학교 복사기로 자료를 인쇄하고 있던 카즈야에게 마미가 나타나 치즈루가 렌탈 여친임을 알고 있다고 이야기한다. 마미와 치즈루가 이야기했던 것을 이미 보고 알고 있었던 카즈야는 오버하며 거짓말을 하려 한다. 그런 카즈야의 당황한 모습에 마미는 뜻밖의 한마디를 꺼내는데…
“설마 카즈, 진심으로 좋아하는 건 아니지?”"
미리보기 
3회
2022.07.16 (토)
집으로 들어와 누워있던 카즈야의 집에 방금 헤어진 치즈루가 집 열쇠를 잃어버렸다며 찾아온다. 집에 치즈루를 들인 상황에 혼란과 흥분을 억제할 수 없는 카즈야. 그때 두 번째 초인종 소리가 울려 퍼지고, 제2의 방문자가 카즈야의 집에 찾아온다.

미리보기 
2회
2022.07.09 (토)
"기회를 놓쳐 속상해하는 치즈루를 계속 응원하겠다고 결심한 카즈야는 바로 렌탈 여친 서비스를 이용한다. 평소처럼 렌탈 데이트 시간이 끝나고 치즈루는 갑자기 카즈야에게 의외의 한 마디를 던진다. “너, 시간 있어? 잠깐 들르고 싶은 곳이 있는데”
렌탈 시간이 끝난 치즈루는 카즈야를 어떤 장소로 데려가는데…"
미리보기 
1회
2022.07.02 (토)
미즈하라가 연출자의 눈에 띄어 배우로 성공하면 카즈야는 이제 더 이상 렌탈 여친으로 미즈하라를 만날 수 없다. 그 사실을 깨닫게 된 카즈야는 절망하지만 한편으로는 미즈하라의 공연을 너무 보고 싶기도 하다. 결국 변장을 한 채 몰래 미즈하라의 무대를 보러 간 카즈야. 관객을 사로잡는 미즈하라의 연기에 감동을 받은 카즈야는 이대로 미즈하라를 보내 주리라 마음을 먹는데…

미리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