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회차 줄거리 구매
13회
2022.09.26 (월)
시작
미리보기 
12회
2022.09.19 (월)
부모님의 사정으로 영국으로 유학을 간 코쿠보는 플레이 스타일의 차이 때문에 팀에서 적응하지 못했다. 그만두고 싶은 생각이 들 때마다 마음의 버팀목이 돼준 것은 떠나기 전 히데토와 했던 '다시 한번 축구를 하자'라는 약속이었다. 하지만 귀국 후 재회한 히데토는 처참하고 볼품없이 변해 있었다. 전국 고등학교 축구 선구권 대회 시즈오카현 대회 결승. 대진표는 운명의 숙적 카케가와 대 노마다였다. 시합을 앞두고 대책을 세우던 카케가와 고등학교 축구부원들은 압도적인 힘을 가진 코쿠보에 전율했다. 하지만 그런 가운데 히데토만은 코쿠보의 모습에서 위화감을 느끼고 있었는데.

미리보기 
11회
2022.09.13 (화)
드디어 맞이한 전국 고교 축구 선수권 대회 시즈오카현 대회 준결승. 히데토가 빠진 카케가와 고등학교 축구부는 제대로 기능하지 않는 공격진의 콤비네이션과 대전 상대인 후지타 히가시 고등학교의 맹공에 고전을 면치 못했다. 한편, 수수께끼의 '축구를 정말 좋아하는 형'을 만난 히데토는 그가 시키는 대로 왼쪽 발로 슛 연습을 하게 된다. 강렬한 왼쪽 발의 슛을 쏜 순간, 히데토는 자신이 잊고 있었던 소중한 기분을 떠올린다.
미리보기 
10회
2022.09.05 (월)
쿠로카와와 카자마의 싸움을 보고만 히데토는 싸움을 수습하기 위해서 자신이 축구부를 그만둘 것을 결심한다. 뿔뿔이 흩어진 세 사람. 카자마는 교실에서 말을 거는 쿠로카와에게 신경질을 내고 거절당한 쿠로카와는 어떡하면 좋을지 몰라서 당황한다. 축구부의 연습도 잘되지 않았다. 한편, 퇴부 신청서를 내고 학교를 빠진 히데토에게 우연히 말을 건 것은 노마다 고등학교의 주장 마츠카타였다. 하마노와의 경기를 봤다고 말하는 마츠카타는 히데토에게 축구를 그만두지 말고 노마다 고등학교로 오라고 제안했는데
미리보기 
9회
2022.08.29 (월)
쿠로카와는 회상한다. 그것은 카자마와 처음 만났던 순간. 아직 초등학생이었던 쿠로카와는 반 친구들로부터 괴롭힘당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트릴 것만 같은 누군가의 목소리를 듣게 된다. 그것은 소중한 축구공을 잃어버린 카자마의 목소리였다. 풀숲에서 공을 발견한 쿠로카와가 카자마에게 그것을 돌려준 일을 계기로 두 사람은 친구가 되었다. 시간은 흘러, 카케가와 고등학교 축구부의 멤버로서 현대회에서 순조롭게 이겨 나가고 있는 쿠로카와 일행. 약소 고교의 빠른 진격. 그중에서도 콤비로서 카자마와 히데토는 주목을 모으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걸 옆에서 지켜보는 쿠로카와는 복잡한 심경이었는데.
미리보기 
8회
2022.08.22 (월)
드디어 시작된 전국 고교 축구 선수권 대회 시즈오카현 대회. 기합이 충만한 히데토 일행의 앞을 막아선 것은 제1회전 대전 상대, 하마노 고교였다. 시합 개시 직전, 히데토는 이상한 시선을 느낀다. 하지만 뒤돌아본 곳에는 아무도 없었다. 처음부터 지면 다음이 없는 카케가와였지만 그것은 대전 상대인 하마노 고요도 마찬가지였다. 서로 적의를 드러내며 맞이한 전반전, 맹공을 퍼붓는 하마노의 자유자재로 변화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혼란스러워하는 카케가와 일레븐. 순식간에 2 대 0 상황까지 몰리고 만다. 그러던 중, 히데토는 겨우겨우 상대 팀을 무너뜨릴 작전을 생각해 냈는데.

20
미리보기 
7회
2022.08.15 (월)
결국 한 번도 승리하지 못한 채 고등학교 축구 선수권 시즈오카현 대회에 출전하게 된 카케가와 고등학교 축구부. 현 예선 1차전에 대비해 학교에서 합숙 훈련을 하기로 한다. 어떻게든 히데토에게 '그 슛'을 넣게 해서 승리하고 싶은 카자마였지만, 두 사람의 콤비네이션은 좀처럼 기능하지 않는 채였다. 한밤중에 자다가 깬 카자마는 히데토가 홀로 운동장에서 몰래 연습을 하고 있는 것을 보게 된다. '넌 왜 축구를 관둔 거야?'라고 히데토에게 묻는 카자마. 이윽고 히데토는 나직이 그 이유를 말하기 시작했는데.
미리보기 
6회
2022.08.08 (월)
히데토의 반에 이탈리아에서 온 전학생 안드레아가 찾아온다. 하지만 안드레아의 입에서 나온 것은 경쾌한 일본어였다. 게다가 그는 뛰어난 기술을 가진 축구 선수였다! 너무 제멋대로인 안드레아에게 휘둘리기만 하는 히데토, 카자마, 쿠로카와. 그리고 그런 안드레아를 보고 안색이 바뀐 것은 한때 이탈리아에서 선수 활동을 했던 카미야였다. 아는 사이인 듯한 두 사람. 그리고 같이 연습 시합을 하게 된 안드레아였지만 그의 플레이 스타일은 일본에서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거친 것이었는데──.
미리보기 
5회
2022.08.01 (월)
너무 약해서 연습 시합을 해줄 상대조차 없어져 버린 카케가와 축구부를 위해, 카미야는 어떤 상대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그 상대는 카미야에게 있어서는 고등학교 후배이자 축구부의 OB인 '천재' 히라마츠 카즈히로였다. 그가 이끄는 클럽 팀과 연습 시합을 하게 된 히데토 일행. 그렇지 않아도 수준이 다른 상대인데 히라마츠의 11명 참전 선언에 히데토는 말로 할 수 없는 압박감을 느낀다. 9명 대 11명으로 시작되는 시합. 팀워크도 제각각인 카케가와는 승리할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히데토는 슛을 넣을 수 있을 것인가.......?
미리보기 
4회
2022.07.25 (월)
카미야의 엄격한 지도에 3학년 전원이 퇴부해 버렸다. 9명으로 싸울 수밖에 없게 된 카케가와 고등학교 축구부. 절망적이라고 생각되는 상황이었지만 카미야가 제시한 폐부까지의 기한은 시시각각 다가오고 있었다. 그러던 중, 공을 사용한 연습도 재개되고 첫 1승을 위해 카미야가 지시한 개인 메뉴도 발표되었다. 하지만 포워드인 히데토의 슛은 여전히 득점으로 이어지지 않았고 남겨진 부원들 사이에서는 초조함과 망설임이 확산되고 있었다. 대전 상대조차 없는 그들은 과연 1승을 올릴 수 있을 것인가?
미리보기 
3회
2022.07.18 (월)
축구가 하고 싶은 녀석만 와라'. 정식으로 감독이 된 카미야는 그렇게 말했다. 다음 날, 아침 일찍 일어난 히데토는 빌린 유니폼을 돌려주기 위해 아침 연습을 하고 있던 축구부에 찾아간다. 용무를 마치고 돌아가려고 했지만 카미야가 나타나면서 상황이 일변한다. 축구부원이 아님에도 히데토는 카미야에 의해 포워드로서 스타팅 멤버로 지명받는다. 당황해서 입부하지 않겠다고 거부한 히데토였지만 카미야는 대신 보충할 생각은 없다. 즉, 그러면 10명이서 시합하도록 하겠다고 말한다. 의지하는 듯한 부원들의 시선에, 어쩔 수 없이 입부를 결심하는 히데토. 그리고 카미야는 자신이 감독을 맡은 이상 1개월 이내로 1승도 못할 경우 이 축구부를 폐부시키겠다고 말했는데.

미리보기 
2회
2022.07.11 (월)
카자마와의 승부차기 대결을 마친 히데토의 앞에 다시 나타난 '투장' 카미야. 감독이 돼줄 것을 부탁받은 그는 카케가와 축구부가 패배자 집단인지를 판단하기 위해 지금부터 연습 시합을 하겠다고 말한다. 상대는 강호 노마다 고등학교였다. 히데토는 얼어붙는다. 그에게 말을 걸어온 것은 영국에서 뛰는 천재 일본인 선수로 유명하고 히데토가 축구로부터 멀어지게 된 계기였던 상대 코쿠보였던 것이다. 코쿠보의 입에서 나온 '그(슛)는 천재예요!'라는 말에 동요하는 히데토. 그라운드에서 대치하게 된 두 사람. 하지만 카자마와의 승부차기에서 엄청난 위력을 보였던 히데토의 슛은 어째선지 시합 중 한 번도 득점으로 이어지지 않았는데──.

미리보기 
1회
2022.07.05 (화)
한때 수많은 전설을 탄생시킨 강호라고 불렸던 카케가와 고등학교 축구부. 하지만 지금은 그 영광은 흔적도 찾을 수 없었고, 지구에서 최하위인 약소 팀이 되어 있었다. 주인공 츠지 히데토는 어떤 것에도 열중하지 못하는 허무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어느 날, 같은 반인 축구부원 카자마에게 '축구를 비웃었다'고 오해를 받아 승부차기 대결을 제안받는다. 하지만, 히데토는 이상할 정도로 강하게 축구에 대해 거절 의사를 표시했다. 그는 축구에 대한 트라우마를 간직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다가, 카자마 일행을 두고 자리를 떠나 버렸다. 히데토가 도착한 공원에서 만난 사람은 축구부 OB인 '투장' 카미야 아츠시였다. 그의 말대로 잘라 버리기 위해서 카자마와의 대결에 응하는 히데토였지만, 승부는 의외의 전개를 맞이하게 되는데──.

미리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