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회차 줄거리 구매
12회
2022.09.28 (수)
그가 고치지 못한 것
미리보기 
11회
2022.09.21 (수)
팔마는 에스타크 마을에 간이 진료소를 설치하고, 신관들과 함께 분담해서 치료를 진행했다. 한편 그 무렵, 제도에서 약학교 총장을 맡고 있는 브뤼노는 퇴임을 앞두고 있는 캐스퍼 교수를 불러냈다. 이는 오랜 세월 곰팡이를 연구해온 그녀에게 신종 미생물을 찾아내 달라고 하기 위해서였고, 그것은 흑사병에 대항하는 신약을 만들기 위한 비장의 한 수였는데.

미리보기 
10회
2022.09.14 (수)
역병의 정체가 흑사병이라는 것을 파악하고 제도의 성문에 검역소를 설치하게 되었다. 거기에 더해 역병의 침입을 막기 위해 항구에서도 배들을 대상으로 검역을 실시했지만, 검역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한 선주들이 불만을 표하며 작은 충돌이 벌어졌다. 그런 가운데, 에스타크 마을에서 고열이 난 끝에 사망한 환자가 다수 발생했다는 보고를 듣고 팔마는 약신장에 올라타 마을로 날아갔는데.

미리보기 
9회
2022.09.07 (수)
브뤼노에게 드 메디시스 가문의 장남인 팔레로부터, 제도 이웃 나라인 네델의 식민지 섬에서 유행성 기병이 발생해 거주민들이 전멸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머지않아 제도에서 개최되는 산 플루브 대시장에 불안 요소가 생긴 가운데, 기병의 환자에게서 보이는 특징적인 증상을 듣고 팔마는 어떤 병명을 떠올렸는데.

미리보기 
8회
2022.08.31 (수)
평민들로 구성된 약사 길드에 소속된 약사 피에르는 늦은 밤에 딸에게 열이 나 어쩔 줄을 몰라 하고 있었다. 그때 우연히 만난 팔마에게 진료를 받게 되었다. 팔마의 정중한 대응과 수준 높은 지식에 감명받은 피에르는 자신에게 있었던 일을 길드에 말했지만, 이세계 약국을 인정하지 않는 길드로부터 심한 꼴을 당하고 말았는데.

미리보기 
7회
2022.08.23 (화)
흰색 옷차림을 한 집단의 정체는, 이단자와 악령을 제거하는 이단 심문관들이었다. 팔마는 그들에게 악령으로 오해받아 신술로 공격받게 되었으나 상대방이 다치지 않는 선에서 대응했다. 그러다 전투 중에 이단 심문관들의 리더인 살로몬이 큰 부상을 입고 말았다. 자신을 공격한 상대이긴 하지만 팔마는 그를 치료하기로 결정했는데.

미리보기 
6회
2022.08.17 (수)
항구 마을인 마세일을 시찰하고 돌아오니 이세계 약국의 손님이 세 배 정도는 늘어있었다. 하지만 그 가운데는 흰옷 차림의 수상한 2인조도 섞여 있었다. 다음 날, 약국으로 사람이 안 탄 짐마차가 돌진하는 사건이 발생했고, 거기에다 들이닥치듯이 찾아온 환자 발생 소식에 팔마는 치료를 하기 위해 출발했다. 하지만 도착한 곳에서는 의외의 인물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미리보기 
5회
2022.08.10 (수)
이세계 약국의 존재가 시민들에게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지만, 여전히 손님은 별로 오지 않는 상황이 계속되었다. 로테가 실시한 시민 대상 설문 조사 결과를 보자, 귀족이 운영하는 가게에 오는 걸 평민이 주눅 들어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떻게 하면 손님을 늘릴 수 있을지 고민하던 차에 팔에 자상이 몇 개나 보이는 귀족 영애가 약국에 실려 왔는데.
미리보기 
4회
2022.08.03 (수)
황제의 목숨을 구한 공적으로 팔마는 포상을 받게 되었다. 장래의 목표가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을 받자 이에 팔마는 '평민, 귀족 구분 없이 누구에게든 싸고 안전한 약을 제공할 수 있는 약국을 여는 것'이라고 답했다. 그러자 며칠 후 건설업자들이 갑자기 팔마를 찾아왔고, 그렇게 순식간에 완성된 건물에는 '이세계 약국'이라는 이름이 붙게 되었는데.
미리보기 
3회
2022.07.27 (수)
브뤼노와 함께 궁전에 방문하게 된 팔마. 그곳에는 병들어 누워있는 젊은 여제 엘리자베트 2세가 있었다. 그 자리에 있었던 누구도 병명을 특정해내지 못하고 치료를 포기하고 있던 상황 속에서, 팔마만은 포기하고 있지 않았다. 그런데 브뤼노는 치료를 해보겠다고 나선 자신의 아들을 막아섰는데.

미리보기 
2회
2022.07.20 (수)
가정 교사를 그만두고 싶다는 엘렌의 말을 전해 들은 팔마는, 인간이 아닌 듯한 힘을 가지고 있는 자신에게 공포감을 느끼는 그녀를 설득하기 위해 나섰다. 엘렌이 다시 가정 교사를 해주기를 바라는 팔마의 마음은 전해질 수 있을 것인가. 한편 그 무렵 브뤼노에게는 궁전으로부터 자신을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

미리보기 
1회
2022.07.13 (수)
‎세계 톱클래스 약학 연구자였던 야쿠타니 칸지는 어느 날 눈을 떠보니, 궁정 약사 명가인 드 메디시스 가문의 차남 팔마 드 메디시스로 환생해 있었다. 환생 후에 '신술'이라는 능력에도 눈을 떠, 가정 교사인 엘렌에게 그 힘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게 되었다. 그런데 팔마의 신술은 평범한 사람의 기준을 한참 초월해 있었는데.

미리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