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회차 줄거리 구매
12회
2022.09.25 (일)
자신에게 있어서 가장 소중한 것을 깨닫고 동료들이 있는 곳으로 달려간 지니. 한때는 풀이 죽어있던 모두도 결코 루미너스다운 퍼포먼스를 포기하지 않고 준비를 해오고 있었다. 이노리가 의상에 달아준 모피의 깃털은 더 이상 보이지 않게 됐지만, 지니는 거기에서 알 수 없는 따스함을 느꼈다. 그렇게 맞이한 갈리아 해방 기념식전 공연. 그녀들은 지금까지 보여준 것 이상의 무대를 보여주기로 결의하고 마음을 하나로 모았는데. '루미너스 위치스, 테이크 오프!'

미리보기 
11회
2022.09.18 (일)
갈리아 개선 기념식전 출연이 정식으로 결정되었다. 하지만 모피를 동료들한테 돌려보낸 지니로부터는 마법이 사라져, 더 이상 위치가 아니게 된 관계로 제대가 불가피했다. '모두와 함께 노래하는 것은 좋은데' 라며 스스로의 결단으로 숙소를 나서는 지니. 이번 공연은 자신들의 힘으로 만들어낸 연출, 위상 등 모든 것이 군의 주도 아래 이루어지는 상황. 관객도 중요 인물들뿐이라 일반적인 시민은 없다. '우리다운 무대를 보여줄 수 있으려나...'라는 우려 속에서 8인이 된 루미너스의 '빛'은 불안 가운데 가볍게 떨리고 있었는데.

미리보기 
10회
2022.09.11 (일)
제501종합전투항공단 스트라이크 위치스가 네우로이의 둥지를 격파했고 갈리아가 해방되었다. 인류 역사상 최초의 쾌거에 온 나라가 들끓어 오른 가운데, 루미너스 위치스는 월드 투어를 마치고 성대한 환영 속에서 귀환했다. 출발할 때는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생기고 선전 활동에도 불리게 된데다, 갈리아에서 이루어지는 개선 기념 식전에 출연하는 것도 검토하고 있는 상황. 현지 시찰을 위해선 갈리아 출신인 에리가 동행할 필요가 있는 가운데, 지니에게 전속 명령이 내려와 있었는데.

미리보기 
9회
2022.09.04 (일)
세계의 십수 개의 나라들에서 약 30여 번의 공연을 진행하는 월드 투어의 마지막 목적지는 리베리온. 아직까지는 네우로이로부터 직접 습격을 받지 않아 뉴욕에는 고층 빌딩이 늘어섰고, 브로드웨이도 예전과 변함없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었다. 역사적인 군사 시설을 무대 삼아 진행되는 무대에는 군의 높으신 분들과 상류층 사람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관계로, 가족과 친한 사람들을 부를 수 없었던 조는 복잡한 기분이었는데.

미리보기 
8회
2022.08.28 (일)
후소 황국에서의 공연을 마치고, 루미너스 일행들은 이노리의 할머니 댁으로 향했다. 요리와 청소를 비롯해서 자신들이 숙박에 필요한 준비를 하게 되어 모두가 열심이었다. 하지만 단 한 명, 밀라샤는 중요한 부분에서 실수를 한 것을 계속 마음에 걸려 했다. 그리고 아이라에게 칭찬받는 에리를 상대로 라이벌 의식을 불태워 일방적으로 승부를 걸어왔다. 그 무렵, 그레이스는 어떤 사람과 함께 반성회에 참석하러 나갔는데.
미리보기 
7회
2022.08.14 (일)
북아프리카에서의 공연을 마친 후 가게 된 다음 공연 장소는 밀라샤의 고향인 오라샤였다. 그런데 이동할 때 모피의 상태가 어딘가 이상했다. 비행장 근처에 사역마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이 살고 있다는 얘기를 듣고 지니 일행은 바로 그곳으로 향했다. 그리고 안나라고 하는 여성과 만나, 그곳이 네우로이의 습격을 받아 도시째로 피난을 떠났던 곳라는 걸 알게 되었다. 사는 곳을 재건하기 위해 한눈팔지 않고 일하는 사람들의 힘이 되기 위해 루미너스는 분주하게 움직였는데.
미리보기 
6회
2022.08.07 (일)
로마냐를 시작으로 여러 공연을 하면서, 휴식 겸 경유를 위해 그리스에 잠시 머물게 된 루미너스 일행들. 마리아는 퍼포먼스의 수준을 더욱 높이기 위해서 비행 중 실드를 공연 요소로 넣자고 제안했다. 하지만 지상에서 연습하는 것을 고집하는 마리아에게 좀 더 스트라이커로 날아다니고 싶다고 마나가 반발했고, 두 사람은 충돌하고 말았다. 마리아는 높은 이상을 그렸지만, 거기에는 누구에게도 밝힐 수 없는 갈등이 있었는데.
미리보기 
5회
2022.07.31 (일)
'우리는 연맹공군 항공마법음악대 루미너스 위치스입니다!' 마을에서의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해낸 그녀들에게 월드 투어가 승인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세계를 돌면서 싸움에 지친 사람들에게 희망과 평안의 '빛'을 전해주기 위해서. 기념비적인 첫 방문국은 로마냐. 하지만 고향을 방문하게 된 실비는 그리 내켜 하지 않는 표정이었는데.

미리보기 
4회
2022.07.24 (일)
처음에는 '싸우지 않는 위치'를 이상한 눈으로 봤던 마을 사람들이 자신들을 이해해주기 시작하자, 음악대는 제대로 된 노래를 들려주고자 콘서트를 여는 것을 계획했다. 의상, 댄스, 노래 작곡 등 각자 담당을 나누고 그날을 위해서 노력했다. 같은 조에서 작업과 연습을 하는 걸 통해서 서로에 대해서 조금씩 알게 되는 동료들. 음악대로서 내딛는 첫걸음인 무대는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미리보기 
3회
2022.07.17 (일)
모두의 협력으로 지니가 합류하고 음악대의 숙소 생활이 시작되었다. 곧바로 선배인 아이라와 에리에 의해 갖가지 훈련들이 이루어지게 되었다. 하지만 스트라이커를 장착하고 진행된 비행 훈련 중 아이라의 지도를 따라가지 못한 마리아가 정신을 잃고 말았다. 정식으로 브리타니아 공군에 입대한 지니가 돌아왔지만 거북한 분위기는 사라질 줄을 몰랐고... 그런 가운데, 에리는 사람들 앞에 서는 훈련으로 마을 광장에서 연습할 것을 제안했는데.

미리보기 
2회
2022.07.03 (일)
도시에서 우연히 듣게 된 노랫소리로부터 새로운 음악대의 형태를 떠올린 그레이스는 신규 대원들을 모집하게 되었다. 하지만 면접을 보러 온 건 각자의 부대에서 있을 자리를 잃은 구제 불능의 위치들뿐이었다. 그런 가운데 이노리는 자신이 아닌, 어디 있는지도 모르는 지니를 추천하러 왔다. 그날 '기분이 우울할 땐 노래를 부르면 돼'라고 말하며 아름다운 노래를 들려주었던 소녀와 만나고 싶은 이노리의 소망은 이뤄질 수 있을 것인가.

미리보기 
1회
2022.07.03 (일)
1944년 브리타니아. 인류는 네우로이라 불리는 수수께끼의 적과의 기나긴 전투 중이었다. 브리타니아 시골에서 열차를 타고 런던까지 온 지니는, 밀라샤와 이노리라고 하는 소녀들과 만났다. 그리고 자신이 데리고 있는 모피가 위치들에게만 보이는 '사역마'라는 걸 알고 놀라게 되었다. 그 무렵, 침공의 위협에 시달리고 있는 사람들을 음악의 힘으로 도와주기 위해 자그마한 음악대를 지휘해온 그레이스 소령은, 더 많은 활동이 필요하다고 본부에 호소하고 있었는데.

미리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