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회차 줄거리 구매
7회
2025.05.18 (일)
길드의 나탈리 씨의 부탁에 어떤 마을의 맞선 파티에 참가하게 된 아즈사 일행. 파티 결과는 참혹했지만, 그 후 방문한 신전에서 결혼을 관장하는 정령인 미스잔티와 만났다. 결혼식이 줄고 있다고 한탄하는 그녀는, 무려 파르파와 샤르샤의 자매 결혼식을 하는 건 어떻겠냐고 제안했는데.
미리보기 
6회
2025.05.11 (일)
무술 대회에 출전한다고 하는 무슬라가 라이카와 연습을 하기 위해 아즈사의 집에 찾아왔다. 하지만 연습 중 허리를 다쳐 슬라임의 모습이 된 채 인간 모습으로 돌아가지 못하게 되었다. 연습 상대로서의 책임감과, 그녀의 승부에 대한 집념을 느낀 라이카는 자신이 "슬라임 마스터 라이카"로서 무슬라와 함께 대회에 참가하고자 했는데.
미리보기 
5회
2025.05.04 (일)
산드라가 가족이 되고, 샤르샤와 파르파 또한 언니다워졌다. 어느 날 유후후의 집에 간 아즈사는, 엄마가 된 자신의 딸들에 관한 것, 즉 산드라에 관해서나, 그녀가 샤르샤 및 파르파와 학교에 다니기 시작했다는 것 등을 얘기했다. 하지만 미소를 지으며 이야기를 듣던 유후후는 몰래 "아즈사를 어린 딸로서 귀여워하기 위한 계획"을 실행하고 있었는데.
미리보기 
4회
2025.04.27 (일)
에노 앞에서 하루카라가 무심코 바알제붑의 저택 정원에서 본 "움직이면서 말하는 풀"의 존재를 말하고 말았다! 그 풀은 아무래도 300년 묵은 만드라고라로, 그걸로 약을 만드는 것이 모든 마녀의 꿈...인 듯했다. 마녀 무리를 모아 현장으로 향하는 에노에 대해, 그 풀을 약으로 만들게 놔둘 수는 없다며 아즈사 일행은 서둘러 그들을 쫓았는데.
미리보기 
3회
2025.04.20 (일)
폰델리가 가게를 열었다는 소식을 듣고, 아즈사와 그녀의 가족들은 마족의 나라에 찾아갔다. 그녀가 개발한 게임은 대성황! 그러다가 문득, 딸들이 놀고 있는데 바알제붑이 나타나지 않는 것에 아즈사가 의문을 품었다. 보아하니 성실하게 일을 하고 있는 걸로 보였지만, 평소의 행실 때문에 이를 믿지 못한 아즈사는 바니아와 파트라의 안내에 따라 몰래 견학을 하러 갔는데.
미리보기 
2회
2025.04.13 (일)
파르파와 샤르샤에게 "세계 정령 회의" 초대장이 도착했다. 흥미진진해하는 두 사람의 부탁을 받아 아즈사는 그들의 엄마로서 동행을 하게 되었다. 흔들리는 마차들 타고 짧은 여행을 즐긴 후, 호숫가에서 시작된 회의는... 환상적인 광경이었다! 덤으로 아즈사는 그곳에서 엄마 같은 물방울의 정령 유후후와의 만남을 이루게 되었는데.
미리보기 
1회
2025.04.06 (일)
어느 날 하루카라와 약초 채집을 위해 멀리 나온 아즈사는, 팥과 비슷한 식물을 발견해 그걸로 딸들을 위한 디저트를 만들어 보자고 생각했다. 그렇게 완성한 만주는 대호평! 갑작스럽지만 "먹는 슬라임"이라고 이름을 붙여 플라타 마을에도 팔아보자, 생각지도 못하게 번창하면서 기분이 좋아진 하루카라가 "만날 수 있는 신"이 하고 있다는 스탬프 카드 정책을 제안했는데.
미리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