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독전 ] -조진웅 류준열- [1080p.고화질.mp4] 김주혁 차승원
등록정보   수동설치
 [ 독전 ] -조진웅 류준열- [1080p.고화질.mp4] 김주혁 ..       추가기능 
번 호 : 43820389 분 류 : [영화] 한국영화 용량/포인트 : 4.7G / 5,000P 서버상태 : 쾌적
파일/폴더 : [FHD] 독전.2018.1080p.FHDRip.H264.AAC.mp4      
    LIVE영상 캡쳐란






 
댓글 219 개
  'MY' 이모티콘을 선택하시면 나만의 프로필 사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0
  댓글을 정성껏 등록해보세요! 판매자가 선정하여 "포인트"를 선물합니다.    
8/10
등록하기
   추천 베스트
8
그림쟁이마**
  보고싶은영화였는데ㅋㅋ 다운 잘 받아갑니다.
3
 
8
시크녀제**
  고화질이라해서 다운받아 봅니다~

비오는날 최고일꺼 같아요~ 재미나게 잘 보겠습니다.

다운 잘 받아 갑니다. 감사합니다. ^^ !!!!!
2
 
8
**
  잼나게 잘볼께요.....감사 합니다....ㅎㅎ
1
 
   댓글 (총 219건)
10
쨩**
  다운 잘받아갑니다 감사 합니다 ㅎㅎ    
0
 
10
쨩**
  다운 잘받아갑니다 감사 합니다 ㅎㅎ    
0
 
10
쨩**
  잘받아가요 ㅎㅎ    
0
 
8
쨩**
  잘받아가요 ㅎㅎ    
0
 
8
쨩**
  잘받아가요 ㅎㅎ    
0
 
8
기**
  차승원 좋아하는 배우지만 차승원등장과 연기때문에 3류코메디영화로 된듯한 영화... 차승원역만 바뀌었으면 높은 평을 줄만한 영화    
0
 
8
허재훈**
  와 혼자서 재미나게 봤네요 ㅋㅋ    
0
 
10
꿀베이**
  포인트좀 주세요!!!!ㅎ    
0
 
8
인천프리랜**
  잘보겠습니다 보고싶었어여    
0
 
8
꿈여울3**
  잘볼게요^^ㄳ함니다^^    
0
 
10
dh74**
  잘 받아 갑니다 너무 좋아요 ㅎ    
0
 
10
고뇌하는고**
  믿고 다운받아갑니다~    
0
 
10
고뇌하는고**
  믿고 다운받아갑니다~    
0
 
8
jihyep**
  보고싶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다운잘받아갑니다    
0
 
8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10
leto**
  포인트가 아깝지 않은 영화    
0
 
 
코르코**
  leto**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혜미와범**
  영화잘받아갑니다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혜미와범**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daeyui1**
  감사함니다 포인트 좀 주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daeyui1**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갈채**
  포인트좀 주세요..ㅠ    
0
 
 
코르코**
  갈채**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비비고**
  잘 보겠습니다 ^^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비비고**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가모**
  잘보겟습니다 감사합니다^^    
0
 
 
코르코**
  가모**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도로무**
  고화질이라고 믿고 받겠습니다    
0
 
 
코르코**
  도로무**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캡틴**
  영화관에서도 보고 또 보고싶어서 다운받아갑니다.

포인트 당첨되는 사람들은 전생에 나라를 구한사람들이겠죠?

저는 언제쯤 당첨될련지ㅜ.ㅜ 포인트부탁해용~    
0
 
 
코르코**
  캡틴**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별용**
  다운받아 재밌게 볼게요 감사합니다. 애들이 있어서 영화관 못가는처지에 정말 감사합니다.    
0
 
 
코르코**
  별용**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10
akdkshd**
  고화질이라 편안하게 감상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0
 
 
코르코**
  akdkshd**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하니바**
  탐정리턴즈 다운받다가 기다리면서 받아갑니다.잘볼게요.날도 더운데 포인트좀 시원하게 쏴___주세요    
0
 
 
코르코**
  하니바**님 자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joi**
  굿 입니다    
0
 
 
코르코**
  joi**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10
ㅎㅎ**
  잘볼께여~^^    
0
 
 
코르코**
  ㅎㅎ**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보연보**
  100프로 다운받아야 재생이 다되는갑소? 맞나요?    
0
 
 
코르코**
  보연보**님 100프로 다운받고 재생하셔야 원활하게 재생됩니다.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닭나**
  믿고다운이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닭나**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10
머할려구하**
  ㅋㅋㅋㅋㅋㅋㅋ보고싶었는데 이번에 처음 충전해서 ㅠㅠ잘볼게여 오늘도 고생하세여~!!!!^^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머할려구하**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Navy6**
  잘 보앗습니다 화질좋네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navy6**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10
이노**
  부모님이 보고싶다하셔서 바로 다운받네요 잘보겠습니다.

재밌게 잘 볼게요    
0
 
 
코르코**
  이노**님 감사합니다. 가족 분들하고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러브타이**
  와 독전이네요 포인트 받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0
 
 
코르코**
  러브타이**님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군고구마**
  감사합니다 재미나게 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이네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군고구마**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10
vdsvsa**
  큰맘먹고 충전해서 결제합니다 ㅋㅋ 잘보겠습니다 포인트 당첨되면 좋겠네요 ㅋㅋ    
0
 
 
코르코**
  vdsvsa**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나느부**
  감사합니다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나느부**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11**
  잘볼게요 ㅎㅎㅎㅎㅎㅎ    
0
 
 
코르코**
  11**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에**
  다운 받아갑니다 포인트나 쿠폰 부탁해요    
0
 
 
코르코**
  에**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패황최**
  굿!! 다운 잘 박아 갑니당..ㅋㅋ    
0
 
 
코르코**
  패황최**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맨씨**
  굿잡ㅋㅋㅋㅋㅋㅋ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맨씨**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레어**
  감사합니다 재밌게 볼게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레어**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ㅅ4ㄵㄷㄹ**
  퀸ㄷㅅ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ㅅ4ㄵㄷㄹ**님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0
 
8
tgr**
  다운 받아갑니다^^~    
0
 
 
코르코**
  tgr**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10
아싸**
  보고싶었던건데 드디어 딱!!!!!!ㅎㅎㅎ 고화질 믿고 다운받아 봤네요!!!^^* 감사히 잘볼게여 ㅎㅎ 자료실 자주 이용 하게될듯요 ㅎㅎ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아싸**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네게기댈**
  보고싶었습니다 ^-^)/ 고마워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네게기댈**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구글**
  감사합니다. ^^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구글**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vovo**
  성령 아줌마 ㅠ.ㅠ    
0
 
 
코르코**
  vovo**님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10
두두**
  항상 님 자료는 믿고 받아가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두두**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심민**
  좋은자료 감사 합니다 ^^    
0
 
 
코르코**
  n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심민**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grace**
  받아감 ㅋㅋㅋㅋ    
0
 
 
코르코**
  grace**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해보**
  잘받가요 감사합니다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해보**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시크녀제**
  고화질이라해서 다운받아 봅니다~

비오는날 최고일꺼 같아요~ 재미나게 잘 보겠습니다.

다운 잘 받아 갑니다. 감사합니다. ^^ !!!!!    
2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시크녀제**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10
1122555**
  처음으로 거금 1만 포인트 투자해서 영화 다운 받습니다. 잘볼게요 ㅎㅎ 처음으로 댓글도 달아보는데 포인트 선물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번창하세요 ^^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122555**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미소**
  구매했어요~~!!!    
0
 
 
코르코**
  미소**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금성**
  푸하하하하하 내가 보고싶은 영화네요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포인트 없는데ㅠ,ㅜ 그래도 받아볼게요 ^^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금성**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용담동물방**
  용돈아껴서 다운받아용...포인트 한번이라도 당첨되고 싶어요    
0
 
 
코르코**
  용담동물방**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10
용준**
  제가 처음으로 이런 영화사이트에서 돈내고 보는 영화인데요 ! 후회안합니다 . 화질 매우 좋네요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자주 이용 할게요 .    
0
 
 
코르코**
  용준**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시고 좋은 일 가득하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ㅇㅁㅈㄹㅋ**
  ㅅㄱㄹㅇㅇ    
0
 
 
코르코**
  ㅇㅁㅈㅋ**님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gywls18**
  ㅡ우앙아앙    
0
 
 
코르코**
  gywls18**님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텐**
  잘 볼께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텐**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ㅁㅊㅌㅍ**
  감사합니다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ㅁxㅌㅍ**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버프**
  어이 이선생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버프**님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0
 
8
대호7**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포인트 당첨되게 해주세요~    
0
 
 
코르코**
  대호7**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만범선**
  잘보겟습니다. 포인트 당천되고 싶어요 한번도 된적이 읍어요 ㅠ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만범선**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10
드루**
  봤던거지만 또 소장하고보려고합니다. 포인트 꼭 받았으면..ㅋㅋ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드루**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이길에끝**
  와이프 보고싶다해서 충전해서 바로 다운받아요~~

포인트 당첨부탁드립니다.~~^^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이길에끝**님 감사합니다. 가족분들하게 재미있게 보세요    
0
 
10
sdfl**
  잔돈 주셔요~ㅋㅋ    
0
 
 
코르코**
  sdfl**님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
  잼나게 잘볼께요.....감사 합니다....ㅎㅎ    
1
 
 
코르코**
  **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10
간지돌이**
  감사합니다 잘볼께요 ㅎ 포인트 부탁해여~~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간지돌이**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10
smartistboy1**
  잘보겠습니다    
0
 
 
코르코**
  smartistboy1**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10
특기**
  쿠폰 뚜세요~~~^^    
0
 
 
코르코**
  특기**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스킬드도**
  포인트 쿠폰 저도 좀 부탁드려요 잘볼게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스킬드도**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8
애구리리리리리**
  보고싶은 영화였는데..정말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애구리리리리리**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10
mc**
  정말 보고싶었던 영화인데 감사하게 잘보겠습니당~~

포인트포인트 당첨이란게 어떤건지 느껴보고싶어용~~ㅎㅎ    
0
 
 
코르코**
  mc**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8
아존나할거없**
  포인트 부탁드립니당

기대되는 영화였는데 감사합니당    
0
 
 
코르코**
  아존x할거없**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10
dkfdkdajgkw**
  코르코님 자료는 믿을만해서 좋아요~! 잘보겠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시길~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코르코**
  dkfdkdajgkw**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시고 좋은 일 가득하세요^^    
0
 
10
krsto**
  와 정말보고싶었는데 요기서보네요 정말감사합니다ㅠㅠ 굿굿굿    
0
 
 
코르코**
  krsto**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10
미미미미**
  감사히 잘볼게요 저두 포인트 당첨되고싶습니당 ~~~~^.^좋은하루되세요    
0
 
 
코르코**
  미미미미**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
 
 
코르코**
  자료실에 고화질 영화 많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해주세요    
0
 
10
vixenpc**
  감사히 잘보겟습니다 포인트당첨되고싶어요~~~~^^    
1
 
 
코르코**
  vixenpc**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