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회차 줄거리 구매
18회
2016.06.28 (화)
"좋은 데 가자." 덕이와 경수, 진짜 해영이를 버리다? 도경의 집으로 들어간 해영. 알콩달콩 준 신혼생활이 시작된다. 뒤늦게 거꾸로 사랑을 키워나가는 수경과 진상. 그들이 처음 트게 된 것은... 바로? 각자의 길로 떠난 태진과 금해영. 도경, 해영을 향한 프로포즈를 준비하고.
미리보기 
17회
2016.06.27 (월)
"한 번만 더 해보자." 해영을 가족들의 저녁 식사에 초대한 도경! 해영, 그 앞에서 폭탄선언을 던지고! 수경을 떠난 진상, 무거운 마음을 안고 일상으로 돌아가려 하는데, 그런 진상의 앞에 나타난 사람은...? 만취 상태의 태진, 어딘가로 향한다.
미리보기 
16회
2016.06.21 (화)
"우리의 끝은... 해피엔딩입니다." '옆집 오빠' 도경의 본격적인 연애질?! 사무실로 도착한 깜짝 선물! 해영, 하루종일 '두큰세큰' 하고...♥ 수경과 진상! 키스 이후 그들에게 남은 지상 최대의(?) 과제! 진상은 도무지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고! 한편, 복수심에 불타는 태진
미리보기 
15회
2016.06.20 (월)
"준비되면... 말해." 바뀌지 않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 하지만 더 이상 망설이지 않고, 온맘 다해 해영을 사랑하는 도경. 한편,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후 수경에게 다가가지 못하는 진상!
미리보기 
14회
2016.06.14 (화)
"그럼 뭐라고 불러?", "있잖아... 그거." 박도경, 사랑에 미치다!? 해영을 만나기 위해 수경에게 평생 한 번도 해본 적 없던 부탁을 하는데! 그리고, 급기야 경찰서에 간 '옆방 커플'?! 한편 진상과 밥을 먹던 수경. 그곳에 들이닥친 월, 화, 수, 목, 금, 토의 여자들! 진상의 위기!
미리보기 
13회
2016.06.13 (월)
"다시 시간을 되돌린다고 해도, 너 만날 거야." 해영의 집 앞으로 찾아온 도경. 하지만 닫힌 해영의 마음은 열리지 않고...! 진상에게도, 가족들에게도 치마 임신에 대해서 말하지 못하는 수경. 결국, 답답한 속을 누군가에게 털어놓는데...!
미리보기 
12회
2016.06.07 (화)
"눈 뜨고 있기가 싫어. 근데 잠이 안 와." 만신창이 마음으로 힘겨운 해영. 그런 해영에게 차마 다가가지 못한 채 도경, 가슴앓이만 계속하고... 버스에서 대차게 구르는 수경. 하지만 쪽팔림보다도 더 큰 사건이 그녀를 기다리고 있었다
미리보기 
11회
2016.06.06 (월)
"넌... 단 한마디를 안 했어." 해영에게 진실을 말하려는 도경. 하지만 해영과 도경의 만남을 본 태진은 도경에게 주먹을 휘두르고! 꿈에도 모른 체 여전히~ 프리한(?) 생활을 하는 진상에게 대뜸 화를 내는 수경.
미리보기 
10회
2016.05.31 (화)
"보고 싶다... 안아주라." 키스 후 아무런 연락이 없는 도경. 이번에는 절대 끌리지 않으리라 다짐하면서도 도경이 그립고, 보고픈 해영. 그날 밤(!) 이후, 진상을 보면 마음이 두근거리는 수경. 하지만 진상은 그날 밤에 대해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데...!
미리보기 
9회
2016.05.30 (월)
"난 지금 아무라도 필요해!" 해영을 찾아온 태진. 파혼의 진실에 오열하는 해영! 한편, 도경에게 나타나는 의문의 비전! 반복되는 비전에 불안해하는 도경! 그 와중 술에 취한 진상과 수경 그들 사이에 어떤 역사(?)가 시작되고!
미리보기 
8회
2016.05.24 (화)
▶ "보고 싶다고 해 봐. 그럼 들어갈게"
태진(이재윤)을 만난 충격으로 우는 해영(서현진)
묵혔던 상처에 다시 아파하기 시작하고,
그런 해영의 곁을 묵묵히 지키는 도경(에릭)
▶ 한편 드디어 해석되는 수경(예지원)의 외계어!
술 취한 수경을 위로하는 진상(김지석),
수경이 숨겼던 과거의 인연이 드러나고...!
▶ 집에 들어오지 않는 해영이 걱정되서
해영의 부모님 댁으로 간 도경.
그때 집 밖으로 나오는 태진과 마주치는데!
미리보기 
7회
2016.05.23 (월)
"스탠드 값, 유리창 값, 이걸로 퉁". 옆집 남녀 사이를 오가는 다 주는 밀당! 스탠드를 준 도경에 이어, 해영이 도경에게 준비한 것은...? 골목에서 수경과 마주친 해영과 도경, 비밀스레 어둠 속으로 몸을 숨긴다.
미리보기 
6회
2016.05.17 (화)
"처음부터... 마음을 깠어." 덕이의 야생적 엄마 본능은 해영과 도경 사이의 묘한 썸의 기류를 정확히 포착한다! 한편, 도경의 엄마 지야는 장회장과의 만남에서 마주친 의외의 인물에 혼비백산하고...! 그리고 다가온 해영의 생일, 도경의 마음이 향하는 곳은 바로!
미리보기 
5회
2016.05.16 (월)
"우리가 해영이 내다 버린 건, 신의 한 수였수!" 도경에게 달려온 해영. 그녀의 야수 같은(?) 포옹! 그 순간 자존심과 소중한 무언가를 떨어뜨리는데...! 서로를 보면 웃음부터 나는 옆방 남녀. 급기야 아침밥을 같이 먹는 사이로 발전!...
미리보기 
4회
2016.05.10 (화)
'금' 오해영! 같은 회사 팀장이 되어 '흙' 오해영 인생에 다시 돌아왔다! 학창시절 트라우마가 떠올라 우울한 해영. '엎친 데 덮친 격' 직장 상사 수경이 도경의 누나라는 사실에 기겁하고...! 한편, 까칠한 옆방 이웃인 해영과 도경 사이 어느 순간 봄바람이 불기 시작하는데
미리보기 
3회
2016.05.09 (월)
"혼자 사는 게 아닌가 봐요?" 옵션 없는 단칸방에 딸려온 특전은...? 바로 옆 방 남자! 기묘한 쪽문을 사이에 두고 같이 살게 된 해영과 도경. 나가라는 도경 vs 못 나간다는 해영! 그러다 해영의 위기를 비전으로 본 도경! 도경의 선택은?
미리보기 
2회
2016.05.03 (화)
▶ 파혼 후 달래지지 않는 마음을 꾹 숨기고
유쾌한 척 즐거운 척 지내지만 그러나
사고 연발인 '흙' 해영(서현진)!

▶ '충격선언' 급기야 "우리...해영이 내다 버립시다."라며
해영의 엄마, 아빠는
'그런 해영을 집에서 내쫓자' 결론 내리고...!
미리보기 
1회
2016.05.02 (월)
"미리 보여요. 그게!" 낮과 밤 소리(?)를 구분하는 음향감독 박도경. 그에게 미래를 보는 능력이 생겼다. 그런데 그 능력은 오로지 한 여자만 보인다는데... 도경에게 보이는(?) 여자는 결혼 전날, 용감무쌍하게 파혼을 선언한 '흙' 오해영! 서로를 한 번도 본 적 없는 그들을 이어준다.
미리보기 
 
1